2023 설 연휴 해외여행 Best5
2023년 새해가 밝기 까지 채 한달도 남지 않은 지금, 다가오는 설연휴에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줄로 생각됩니다. :-)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설연휴에 다녀오시기 좋은 해외여행지 5곳에 대해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화려한 야경과 컬러풀한 볼거리들이 가득한 여행지입니다. 아울러 다민족이 어울려 사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먹거리들이 존재하는 것 또한 싱가포르 여행을 추천드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싱가포르는 치안이 안전하기로 유명한 나라이기도 하기 때문에 친구, 가족 등과 함께 하는 여행 뿐만아니라 혼자하는 여행지로도 추천드리는 해외여행지 입니다.
싱가포르는 덥고 습한 나라이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이 많습니다. 따라서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우산이나 비옷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싱가포르 여행 시 가볼 만한 곳들을 추천드리자면, 놀이기구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세계 최대 식물원인 가든즈 바이 더베이, 그리고 싱가포르 남부에 위치한 인공 섬인 센토사섬이 있습니다.
2. 일본 삿포로
만약 영화 '겨울 왕국' 에서 나온 눈 덮인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일본의 대표적인 겨울 여행지인 훗카이도 삿포로를 추천드립니다.
삿포로는 겨울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풍경과 축제들이 가득한 해외여행지 입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겨울 축제는 눈 축제이며, 매년 겨울 화려한 눈 조각들과 눈 미끄럼틀, 스케이트를 마음껏 탈 수 있는 스케이트 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일본의 삿포로는 한국과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말그대로 부담없이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 덮인 겨울왕국 여행지를 맘껏 즐기시기 위해서는 따뜻하게 잘 챙겨입고 다녀오시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3. 괌
괌은 한국에서 직항으로 약 4시간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휴양지로서,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설연휴동안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 입니다.
또한 괌은 한국과 시차가 거의 나지 않기 때문에 여행기간 동안 피곤해서 즐기지 못할 일은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으며,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괌을 여행하실 경우 가볼 만한 곳으로는 괌의 관광 중심지인 타무닝 지역, 절벽과 바다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세티베이 전망대 등이 있습니다.
4.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겨울에 인기있는 해외여행지로 동남아를 빼놓을 수는 없습니다. 한국의 추운 계절에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 따뜻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다는 이유 뿐만아니라, 겨울이 되면 동남아 지역은 건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비 걱정 없이 보다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필리핀의 세부와 보라카이는 동남아의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또한 세부의 경우 따뜻한 날씨 속 아름다운 바다에서 호핑 투어,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더욱 강력 추천 드리는 해외여행지 입니다.
5. 베트남 다낭
베트남의 다낭 또한 12월에서 1월이 건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여행을 다녀오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의 경우 겨울 최고 기온이 약 25도, 최저 기온이 약 20도이기 때문에 겨울철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다낭은 물가가 정말 착한 여행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돈 걱정 없이 여행을 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먹거리들도 많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다낭을 여행하게 되실 경우,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미케 비치와 유명 여행지인 호이안, 먹거리들이 가득한 야시장 등을 즐기고 오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설연휴에 다녀오기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글을 마치겠습니다. 길지 않은 연휴동안 다녀오는 만큼 한국에서 멀지 않은 해외여행지로 부담없이 가볍게 다녀오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그럼 즐거운 설연휴 및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